티스토리 뷰

Health

벌꿀의 효능을 직접 확인한 사람들!

Hansik's Drink 2017. 7. 27. 06:07

벌꿀의 효능을 직접 확인한 사람들! ㅣ 벌꿀에서 추출한 프로폴리스의 건강함

 

혈압, 감기, 피로 회복에도 탁월 50대 남성 Y씨는 고혈압, 부정맥, 치질 등의 지병에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죠. 그러다 6년 전 벌꿀의 효능을 접하게 되고 지금은 프로폴리스의 매니아라고 할 정도로 프로폴리스의 애용자가 되었죠.

 

처음 먹기 시작했을 쯤에는 하루 몇 방울씩 주스나 물에 섞어 마셨지만 4년 전쯤부터 500mg 캡슐로 매일 1회씩 먹고 있다고 해요.

 

 

지금은 최고 혈압이 140 전후로 안정권에 들었죠. 또 감기에도 자주 걸리고 한번 감기 증상이 보이면 지독히 아팠다 완전히 낫기까지 약 1개월은 걸리는 체질이었죠.

 

이제는 거의 감기에 걸릴 일도 없고, 수시로 나타났던 구내염 증상도 전혀 생기지 않고 있다고 하죠. 특히, 프로폴리스를 먹고부터는 식욕이 좋아졌고 피로도 쉽게 느끼지 못한다고 벌꿀의 효능을 말하고 있답니다.

 

Y씨 가족은 Y씨로 인해 모두 프로폴리스 팬이 되었죠. 얼마 전부터는 벌꿀과 프로폴리스를 반반 비율로 섞어 만들어 두고 목 상태가 안 좋다든지, 아플 때 바로 먹고는 한다고 합니다.

 

상처 소독이 되어서인지 금방 목의 통증이 없어지기 때문이죠.

 

60대 남성 P씨는 지병인 만성간염이 악화되고, 전신피로, 식욕 감퇴 등의 증상이 심해 병원에 입원해서 검사를 받았죠. 정밀검사 결과 간암, 그것도 말기암으로 판명되었답니다.

 

암 선고를 받고서도 술, 담배 등도 조절하지 못했죠. 사실, 곧 죽을테니 될 대로 되라는 마음이었답니다. 식구들에게 괜한 짜증을 부리고 난폭하게 굴었죠. 하지만, 그렇게 삶을 포기할 수만 없단 생각이 들어 P씨는 다시 병원 치료를 시작했죠.

 

그동안 암이 더 확장되어 수술조차 힘들어졌죠. 이후 P씨는 항암제 대신 벌꿀의 효능을 가득 담은 프로폴리스 치료를 선택하게 된답니다. 그리고 먹기 시작한 지 반 년 후 다시 검사를 받았을 때 더 이상 암이 진행되지 않은 상태였죠.

 

한동안 떨어졌던 식욕도 다시 회복되고 피로감도 완화되었답니다. 항암제를 사용하지 않았기에 부작용 걱정은 할 필요가 없었죠.

 

완치됐다고 할 순 없지만 적어도 프로폴리스 덕분에 생존기간이 연장되었으며, 항암치료로 무기력하게 생존기간이 늘어난 것이 아닌 것만은 확실하죠!

 

쇼핑하기> 천연의 항생제 '벌꿀의 효능' 프로폴리스 제품들을 만나보세요!


허벌라이프 회원가 구매 방법 및 독립회원가입을 확인해보세요!

허벌라이프는 경험에서 경험을 전달합니다. 천연원료 스마트푸드와 스킨을 원한다면 지금 허벌라이프를 시작해보세요. 기본 20~25% 최대 32% 이상의 할인된 가격으로 본사에서 직접 제공하는 허벌라이프 정품의 구매가 가능합니다.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 [ 한국허벌라이프 회원가 구매 및 독립회원가입 하는법: 바로가기 ]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