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뛰어난 해독물질 엽록소가 풍부한 녹색채소!

 

녹색채소에는 광합성을 통해 만들어진 엽록소가 풍부하게 들어 있는데, 이 엽록소는 지구상에 가장 뛰어난 해독물질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어요.

 

엽록소에는 비타민뿐만 아니라 칼슘, 칼륨, 마그네슘, 망간, 니켈, 코발트, 구리, 셀레늄 등의 미네랄이 풍부하죠.

 

 

이처럼 풍부한 영양소가 세포의 재생을 돕기 때문에 엽록소는 염증과 궤양을 치유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이며 점막 흡수율이 높아 구리 액취 등 몸 냄새를 없애는 데도 좋아요.

 

엽록소가 풍부한 음식은 또한 방사선의 독소를 줄여 인체를 방사능에서 보호하죠. 한 동물실험에서 돼지에게 엽록소가 풍부한 브로콜리, 알파파 등의 채소를 먹였을 때 방사선의 체내 흡수를 50% 가량 줄일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죠.

 

스피루리나나 클로렐라 등은 엽록소가 풍부한 대표적인 이끼류 식품인데, 클로렐라의 경우 인체의 다이옥신을 제거하고, 방사선을 막아주며, 혈중 콜레스테롤 농도를 낮춰주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답니다!!


허벌라이프 회원가 구매 방법 및 독립회원가입을 확인해보세요!

허벌라이프는 경험에서 경험을 전달합니다. 천연원료 스마트푸드와 스킨을 원한다면 지금 허벌라이프를 시작해보세요. 기본 20~25% 최대 32% 이상의 할인된 가격으로 본사에서 직접 제공하는 허벌라이프 정품의 구매가 가능합니다.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 [ 한국허벌라이프 회원가 구매 및 독립회원가입 하는법: 바로가기 ]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