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iet

확실하게 빼는 체중감량 목표를 정하기!

Hansik's Drink 2017. 10. 30. 13:18

 

확실하게 빼는 체중감량 목표를 정하기! ㅣ 체중감량

 

성공적인 체중감량을 위해서는 어떻게 목표를 잡느냐도 중요한 부분이 되죠! 달성 가능한 목표를 제대로 설정하는 것으로 언제나 열정적인 자세로 체중감량에 집중을 할 수 있기 때문이죠.

 

너무 멀거나 쉽지 않은 목표를 잡아버리면, 도중에 쉽게 지치기 마련이며 그로인해 살빼기를 포기하고 그에 대한 보상으로 과식이나 포식을 해버리고 또 그로인해 요요현상이 생겨 원래 체중보다 더 증가하게 되고 이와같은 악순환이 반복되면 감당할 수 없는 체중이 되어버리기 마련이죠.

 

그러니~ 오늘의 이야기를 통해 기분좋게 달성할 수 있는 체중감량 목표를 세워보세요!

 

 

체중감량 목표는 '2kg'으로 정한다

 

몇 번이나 체중감량에 도전했지만 한 번도 성공한 적이 없는 사람들은 혹시 '1개월에 5kg, 10kg 빼기!'와 같은 무모한 목표를 설정했던 것은 아닌지 반성을 해볼 필요가 있어요.

 

목표를 지나치게 높게 세워버리면 현실적으로 달성할 가능성은 더욱 희박해지기 마련이죠.

 

쉽게 의욕을 상실하고 '좌절'과 '도전'의 과정을 반복하게 되죠. 따라서 무모한 체중감량 목표를 세워 좌절하기보다는 실천 가능한 목표를 설정해 '작은 성공의 기쁨'을 느끼며 다이어트를 지속하는 것이 좋아요.

 

우선, 체중감량 목표를 '2kg' 정도로 정하고, 목표를 달성하면 또 목표를 '2kg 감량'으로 정해보세요. 이렇게 조금씩 목표를 달성해 간다면 최종적으로는 10kg 감량도 어렵지 않으며, 무엇보다 건강하게 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싫증을 잘 내는 사람이나 의지가 약한 사람들은 체중감량의 기간이 구체적으로 정해져 있지 않다면 쉽게 포기하게 되죠. 이런 사람들은 미리 기한을 정해 두고 체중감량에 돌입하는 것이 중도에 포기하지 않는 방법이 되는데요.

 

비만클리닉 광고에 자주 등장하는 '여름까지 몇 kg 감량'과 같은 모호한 설정이 아니라 좀 더 구체적인 날짜를 정하는 것이 중요해요.

 

'2개월 뒤에 떠나는 여행을 위해, 크리스마스 파티 전까지' 등의 구체적인 날짜를 목표로 체중감량을 시작하면 성공할 가능성이 훨씬 높죠. 단, 6개월이나 1년 등 너무 먼 미래를 목표로 정하면 도중에 포기할 가능성이 커지기 때문에 1~3개월을 목표로 정하는 것이 좋아요.

 

목표를 정하고 나면 이 기간만 참으면 된다는 긍정적인 사고를 유지할 수 있죠.

 

구매하기> 하루 영양소를 가득 담은 허벌라이프 쉐이크로 체중감량의 효과를 높여보세요!

 

몸에 영양소를 가득 채워주면 우리의 몸은 스스로가 체지방을 빼내면서, 자신의 체형에 딱 맞는 체중을 맞춰가려 하는데요. 때문에 운동없이 식이요법만 하는 것으로도 체중감량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죠!

 

물론~ 그렇다고 운동을 아예 하지 않아서는 안되겠죠! 무튼, 허벌라이프 쉐이크로 몸속 영양을 가득 채우는 다이어트를 시작해보세요! 저와 함께 구매하면 회원가로 본사의 정품 제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


허벌라이프 회원가 구매 방법 및 독립회원가입을 확인해보세요!

허벌라이프는 경험에서 경험을 전달합니다. 천연원료 스마트푸드와 스킨을 원한다면 지금 허벌라이프를 시작해보세요. 기본 20~25% 최대 32% 이상의 할인된 가격으로 본사에서 직접 제공하는 허벌라이프 정품의 구매가 가능합니다.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 [ 한국허벌라이프 회원가 구매 및 독립회원가입 하는법: 바로가기 ]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