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iet

정확한 다이어트의 의미!

Hansik's Drink 2017. 11. 12. 16:41

 

정확한 다이어트의 의미!

 

'다이어트' 누구나 알고 있는 말이지만, 이것만큼 원래의 의미를 잘못 이해하고 있는 말도 없다고 하죠.

 

다이어트는 원래 식이요법을 뜻하는 말로, '다이어트 = 건강'을 의미하지만, 우리들은 '다이어트 = 살빼기'로 잘못 사용하고 있는 경우가 많아요.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신장과 체중이 균형을 이룬 상태에서의 체지방률이죠. 단순히 체중과 체지방을 줄이는 것만으로는 진정한 다이어트가 될 수 없으며, 오히려 몸의 균형을 깨뜨리는 경우가 많아요.

 

체중을 나타내는 지표에는 '표준 체중, 건강 체중, 미용 체중'이 있죠. 이 중에서 가장 위험한 것이 미용 체중으로, 정확한 실태를 모르는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체중이기도 하죠!

 

키에 비해 극히 적은 체중을 요구하기 때문에 때로는 생리 불순, 피부 트러블, 머리카락의 손상, 심지어는 생명까지도 위협하는 섭식 장애의 원인이 되기도 하죠.

 

결국 미용만을 목적으로 하는 무리한 다이어트는 몸의 균형을 깨뜨리고, 내장에도 영향을 끼치게 되는 것이죠.

 

중요한 역할 중에는 '보호 작용'이란 것이 있어서, 만일 내장에 부담이 생기면 지방을 축적해 보호하려고 하죠. 그렇기 때문에 마른 사람이라도 내장에 부담이 생긴다면 지방이 쌓이게 되는 것이죠.

 

이제 무턱대고 살만 빼려고 하지 마세요..!! 다이어트의 원래의 의미를 잘 이해하고, 제대로 된 다이어트 운동을 하다 보면 내장에 불필요한 지방도 생기지 않고, 건강과 아름다움을 모~두 얻을 수 있을 것이랍니다~!!


허벌라이프 회원가 구매 방법 및 독립회원가입을 확인해보세요!

허벌라이프는 경험에서 경험을 전달합니다. 천연원료 스마트푸드와 스킨을 원한다면 지금 허벌라이프를 시작해보세요. 기본 20~25% 최대 32% 이상의 할인된 가격으로 본사에서 직접 제공하는 허벌라이프 정품의 구매가 가능합니다.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 [ 한국허벌라이프 회원가 구매 및 독립회원가입 하는법: 바로가기 ]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