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ealth

콜레스테롤 수치 왜 높아질까?

Hansik's Drink 2017. 11. 13. 14:43

 

콜레스테롤 수치 왜 높아질까? ㅣ 콜레스테롤 수치

 

많은 사람들이 선천적인 이유 때문에 높은 수치의 콜레스테롤을 가지게 되죠. 이런 사람은 아무리 먹는 것을 조심하고 몸무게를 빼더라도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가 좀처럼 내려가지 않는 경우가 있어요.

 

특정 유전자의 비정상적인 배열로 말미암아 간이 LDL을 과잉 생산하거나, DHL을 부족하게 생산하는 데에서 일이 벌어지기 시작하기 때문이죠. 이런 사람들에게는 여러 가지 중요한 공통점이 있어요.

 

 

선천성 환자

 

첫째, 젊은 나이에 시작하기 때문에 안전을 위하여 혈액검사를 어린 나이에 한 번 하고, 또 젊은 성년기에 한 번 더 해볼 필요가 있죠. 특히, 집안에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 때문에 문제가 있었다는 것이 알려졌으면 더욱 그래야 하죠.

 

둘째, 이런 사람은 몸무게가 비대하지 않은 경우가 많아요.

 

셋째, 이들 집안에 젊은 나이에 심근경색을 앓은 사람이 있는 경우가 드물지 않죠.

 

넷째, 이들은 아무리 음식을 조심하더라도 콜레스테롤 수치가 안 내려가는 경우가 많아요.

 

다섯째, 대개 약을 복용해야 콜레스테롤 수치가 정상으로 내려가죠. 그리고 마지막으로 선천성 질환 때문에 대개가 동맥경화를 젊은 나이에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되도록 빠르고 철저한 치료를 받아야 한답니다!

 

위의 선천성 환자를 뺀, 그러니까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은 대부분의 사람은 포화지방질을 너무 많이 섭취하여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진 것인데요.

 

그중 거의 전부가 기름진 고기를 많이 먹어서 콜레스테롤 수치가 올라갔다고 생각하면 되죠!

 

경제적 발전이 가져다주는 몹쓸 생활습관 때문에 생기는 또 하나의 나쁜 병이죠. 선천성과 비교해서 이들은 과체중을 가진 사람이 많고, 운동을 정규적으로 하지 않는 사람도 많아요.

 

따라서 이들은 생활습관을 바꿈으로써 정상적인 콜레스테롤 수치를 되찾을 수 있는 경우가 많죠..!!

 

운동을 정규적으로 하고 고기를 피함으로써 체중을 정상으로 되찾으면 콜레스테롤 수치가 정상으로 돌아갈 수 있어요.

 

그러나~ 이들 중에도 약을 복용해야만 콜레스테롤 수치가 안전한 범위 내로 되돌아오는 경우도 적지 않은데요. 그렇지만, 고지혈증 진단 후 곧바로 약을 먹기 시작하는 것보다는 우선 생활습관을 바꿔 보는 것이 바람직하겠죠!

 

 

건강기능식품 추천> 허벌라이프의 '키토산 플러스' 제품이 콜레스테롤 수치 관리에 매~우 효과적일 수 있어요!

 

저가 먹고 있는 제품으로 키토산 플러스가 있는데, 콜레스테롤 수치가 걱정인 사람들은 저와 함께 구매해보세요! 매~우 만족스러운 경험을 할 수 있었기에 추천드려요~!!


허벌라이프 회원가 구매 방법 및 독립회원가입을 확인해보세요!

허벌라이프는 경험에서 경험을 전달합니다. 천연원료 스마트푸드와 스킨을 원한다면 지금 허벌라이프를 시작해보세요. 기본 20~25% 최대 32% 이상의 할인된 가격으로 본사에서 직접 제공하는 허벌라이프 정품의 구매가 가능합니다.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 [ 한국허벌라이프 회원가 구매 및 독립회원가입 하는법: 바로가기 ]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