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eauty

입술 주위 피부염 관리!

Hansik's Drink 2017. 11. 13. 18:02

 

입술 주위 피부염 관리! ㅣ 입술 주위 피부염

 

앵둣빛 입술은 곧 건강하고 싱싱한 얼굴을 연상하게 만들죠. 그런데, 요즘 앵두빛의 자연 그대로의 빛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검붉고 은빛 나는 색깔도 있고 너무나 정열적인 색깔의 입술 연지가 자연을 감추기도 하는데요.

 

입술에 바르는 약품인지 화장품인지 구별할 수 없는 많은 것들이 시중에 범람하고 있죠. 입술을 햇볕, 바람, 추위와 더위로부터 보호하고 입술이 마르거나 갈라지거나 심지어는 암의 발생을 막아 준다는 많은 이유 때문에 항상 쓰이고 있죠.

 

 

입술 연지도 여러 가지로, 양용도 있는가 하면 입술 크림 등 성분도 다양하고 그 목적도 조금씩은 다르죠.

 

그런데 여기서의 문제는 이런 성분이 입술을 보호하기는커녕 입술에 피부염도 일으키고 그 주위에 여드름 같은 엉뚱한 피해까지도 유발하는 경우가 있단 사실이죠!

 

점막과 피부의 경계 부위로 매우 얇아 많은 자극을 쉽게 받는데요. 영양 부족, 특히 비타민B1과 단백질의 부족 또는 차가운 기온과 바람에 의해서도 민감한 반응을 보이게 되죠.

 

요즘 문제가 되는 것은 입술 트는 것을 방지한다고 믿고 있는 저질의 입술 연고가 특히 말썽을 일으키는 경우인데요.

 

입술 주위 피부염은 오히려 이런 연구제가 문제가 되며, 입 양쪽 가장자리가 진무르고 입술 자체가 갈라지고 건조되거나 심지어는 턱부근에까지 피부염이나 여드름을 유발할 수가 있어요.

 

색소, 밀랍, 광물성 기름, 향료, 방부제 또는 형광 물질로 만들어 내는 입술 연고가 입술의 자연적인 아름다움을 감추고 때로는 입술 주위 피부염을 일으킨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허벌라이프 회원가 구매 방법 및 독립회원가입을 확인해보세요!

허벌라이프는 경험에서 경험을 전달합니다. 천연원료 스마트푸드와 스킨을 원한다면 지금 허벌라이프를 시작해보세요. 기본 20~25% 최대 32% 이상의 할인된 가격으로 본사에서 직접 제공하는 허벌라이프 정품의 구매가 가능합니다.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 [ 한국허벌라이프 회원가 구매 및 독립회원가입 하는법: 바로가기 ]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