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벌라이프 독립회원가입 후 회원가 구매를 시작하세요!

 

허벌라이프는 직접 경험해본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경험을 소개하는 방식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허벌라이프를 경험하고 있는 사람 1명과는 꼭 연락이 가능해야 하죠. 그래야 먹는법, 구매방법 등의 궁금증이 생겼을 때 쉽게 해결을 할 수 있으며 경험에서 나온 이야기라서 더욱 신뢰가 있기 때문이죠.

 

1> 순서: 회원가입을 위한 [ 회원이름 + 회원번호 ] 확인 -> 한국 허벌라이프 본사 홈페이지에 가입 -> 멤버쉽 첫 구매 '멤버팩(48,750원)' 구매 -> 허벌라이프 독립회원 가입 완료!

 

2> 회원가입 즉시 기본할인(20~25%)가 적용됩니다. ▷ '멤버팩' 구매가 부담스럽다면 구매대행을 신청해주세요!

 

3> 연락처: 안녕하세요! 저는 남한식입니다. 허벌라이프를 직접 경험해보고 다이어트에 대한 부분이 아니라 하루 필요한 영양소를 채우고 운동을 할 때 도움이 되며, 건강한 삶을 위해 건강식품을 즐겨 먹었고 다양한 브랜드를 먹어보면서 허벌라이프에서 엄청난 만족도를 느껴 지금은 대부분의 제품을 허벌라이프에서 선택하고 있답니다. 


제 연락처는 [ 010 .6711 .7874 ]입니다! 카카오톡은 [ no7ceo ]입니다!

 

 

간단한 툴을 통해서 신청하시면 문자&메일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 회원번호받기 & 구매대행신청 ]


 

독립회원가입을 통해 본사의 정품 제품을 20%에서 최대 31%까지 할인받아보세요!

 

[ 한국허벌라이프 본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

 

TIP> 회원가입은 모바일이 아닌 PC에서만 가능합니다!

 



허벌라이프 회원가 구매 방법 및 독립회원가입을 확인해보세요!

허벌라이프는 경험에서 경험을 전달합니다. 천연원료 스마트푸드와 스킨을 원한다면 지금 허벌라이프를 시작해보세요. 기본 20~25% 최대 32% 이상의 할인된 가격으로 본사에서 직접 제공하는 허벌라이프 정품의 구매가 가능합니다.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 [ 한국허벌라이프 회원가 구매 및 독립회원가입 하는법: 바로가기 ]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