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eauty

메이크업과 피부관리

Hansik's Drink 2017. 7. 6. 17:58

메이크업과 피부관리 ㅣ Beauty

 

메이크업은 훌륭한 예술 작업 피부미용 의학의 측면에서나 아름다움을 연출해 내는 목적으로 본다면 메이크업 역시 예술이라고 이야기를 할 수 있겠죠.

 

화가가 그림을 그릴 때 사용하는 모~든 물감이나 화구들이 메이크업에서는 화장품이나 화장도구들이라 볼 수 있죠.

 

 

어떤 면에서는 피부가 거칠거나 문제가 발생했을 때,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창조해 내는 것도 더없이 훌륭한 예술이지만, 살아 있는 사람에게 성숙한 아름다움과 개성을 주는 것이 더욱더 아름다운 작업일 수 있어요.

 

거울 앞에 앉아서 스스로 피부 상태를 파악하고 때와 장소에 알맞은 메이크업을 하기란 쉽지 않은데요.

 

사계절에 따라서 몸과 마음의 상태 그리고 자기가 생활하고 있는 여건에 따라 피부도 다르며 피부를 가꾸기 위한 화장품, 메이크업도 어느 정도 달라야 하기 때문에 피부 가꾸기란 어려운 작업이라고 할 수도 있어요.

 

정돈 그리고 습기와 영양의 공급이 피부 손질의 기본이긴 하지만, 피부 내부와 외부의 조건에 따라 방법도 달라져야 하죠.

 

더욱이..!! 햇볕이 따갑고 땀을 많이 흘리는 계절엔 피부 청결은 물론이고 피부의 안정을 위한 피부가꾸기와 자외선을 차단해 주는 차단제의 사용, 외출 후 습기와 영양분의 보충도 화장품이나 음식을 통해 하게 되죠.

 

화장품을 잘못 사용하게 될 경우 피부는 더 괴로움을 당하며 신진 대사의 장애로 피부 노화 현상이 쉽게 오고, 피지 분비와 염의 분비가 많은 상태로 계속 지내면 세균 번식이 쉬워져 얼굴에 여드름이나 종기가 생기는 경우도 있어요.

 

이렇게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엔 자기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방법을 익혀 자기의 아름다움을 스스로 창출하도록 해야 하죠!

 

피부에는 약 50일 정도 주기로 탈바꿈을 하는 신진 대사가 일어나고 있어요.

 

노화 현상이란 원만한 신진 대사가 일어나지 않은 상태서 죽은 세포가 쌓이며 탄력성과 신장성을 잃어버릴 때 초래되죠.

 

25세를 정점으로 노화가 시작되는데, 이때부터 피부를 얼마나 꾸준히 가꿔 주느냐에 따라서 아름답고 건강한 젊은 피부를 더 오래 간직할 수 있는지가 판가름되죠.

 

꾸준한 노력, 그리고 자신의 피부에 알맞은 화장품의 선택과 메이크업의 개발, 그리고 몸과 마음의 조화된 건강을 위한 끈기있는 자기 인내가 곧 좋은 결과를 가져온답니다.

 

화장품의 선택은 자기 피부의 상태에 따라 선택하면 화장독은 거의 무시되지만, 과학적 자기 판단이나 지혜로도 이를 예방할 수 있어요.

 

화장품을 구매할 때 견본품을 귀 뒤나 팔 안쪽에 발라 보는 패치 테스트를 해본 뒤 부작용이 없거나 느낌이 좋으면 다른 문제가 발생하지 않죠.

 

쇼핑하기> 이번 기회에 천연 화장품의 쇼핑을 해보세요~!!


허벌라이프 회원가 구매 방법 및 독립회원가입을 확인해보세요!

허벌라이프는 경험에서 경험을 전달합니다. 천연원료 스마트푸드와 스킨을 원한다면 지금 허벌라이프를 시작해보세요. 기본 20~25% 최대 32% 이상의 할인된 가격으로 본사에서 직접 제공하는 허벌라이프 정품의 구매가 가능합니다.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 [ 한국허벌라이프 회원가 구매 및 독립회원가입 하는법: 바로가기 ]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