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ealth

세포막의 기능을 건강하게 만드는 팁!

Hansik's Drink 2017. 10. 24. 18:19

 

세포막의 기능을 건강하게 만드는 팁! ㅣ 세포막의 기능

 

여러 가지 병을 치료하려 의사를 찾아가면 어떻게 될까요? 의사는 환자의 영양 상태를 살펴보며 오메가3 섭취량을 주사하고, 오메가3가 혈액 속에 얼마나 함유되어 있는지를 측정해요.

 

그러고는 깜짝 놀라며 이렇게 말해주죠. "세포막 누수 증후군을 앓고 있군요." 이게 대체 무슨 소리인지는 몰라도 세포막 누수라는 말이 좋은 이야기처럼 들리지는 않죠!

 

 

세포막의 기능은 세포 내부에 들어 있는 에너지 형성 물질과 유전 물질을 보호하는 유연한 포장지와 같은데요.

 

실제로 신체는 신체 내부의 세포 하나하나가 건강한 만큼만 건강하다는 것이 의학계의 정설이라고 해요. 인체가 수조 개에 달하는 세포들로 구성되어 있으니 이치에 맞는 말이라고 하죠.

 

세포막의 기능을 보다 더 건강하게 만들기 때문에 세포막 분자라고 불려요. 세포막은 영양소를 선택적으로 투과시켜 세포 스스로를 보호하죠.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좋은 영양소는 혈류에서 세포 내로 스며들어오게 허락하는 반면, 독소와 같은 나쁜 물질들은 세포 내로 들어오지 못하게 막아버리죠.

 

놀라운 세포막의 기능과 구조를 생각해보고, 이해를 한다면 오메가3를 훨씬 더 많이 먹고싶어 질텐데요. 그렇다면 세포막을 한 번 들여다볼까요?

 

세포막은 양면이 모두 액체와 맞닿아 있어요. 바깥 면은 혈액이나 다른 체액들과 접촉하죠. 안쪽 면은 유동적인 세포 내용물과 닿아 있어서 그것들을 보호해야 하는데요.

 

신체의 성장과 치유, 에너지 네트워크와 직결되기 때문이죠. 세포막은 선택적 투과 속성을 지녀야 하죠. 그래야 좋은 영양소를 받아들이는 한편 독소를 차단할 수 있는 세포막의 기능을 제대로 수행할 수 있기 때문이죠.

 

세포막 하나하나에는 수용기라는 초소형 출입문이 수백 만 개나 있어요. 세포막은 그 수용기를 통해 사용할 영양소를 세포 내로 받아들이고, 버릴 영양소를 혈류로 내보내죠!

 

뻑뻑한(포화) 지방과 유연한(불포화) 지방이 완벽한 균형을 이루고 있죠. 오메가3 섭취량이 부족하면 세포막이 뻣뻣해지고 새기 쉬워지게 되죠.

 

유연한 지방인 오메가3는 세포막의 유동성을 높여서 세포막이 끊임없이 변하는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요.

 

뿐만 아니라, 화학적 전달물질인 프로스타글란딘을 생산해서 세포막을 보호하고 필요한 영양소를 이동시키는 세포막 수리공과 같은 역할을 담당하고 있어요.

 

제 2형 당뇨병, 즉 인슐린저항성 당뇨병을 앓는 사람들은 세포막이 새로 뻣뻣하죠. 세포막에 오메가3가 부족하면 세포막의 출입문, 즉 수용기가 뻣뻣해지고 인슐린을 잘 받아들이지 못하기 때문이랍니다.

 


 

쇼핑해보세요> 허벌라이프라인 오메가3는 오랜 기간 많은 사람들로부터 검증된 건강기능식품이랍니다..!!

 

저와 함께 허벌라이프라인 오메가3를 꾸준하게 먹어보세요. 2~3달 정도만 먹어보면 그 효과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을 것이랍니다.

 




허벌라이프 회원가 구매 방법 및 독립회원가입을 확인해보세요!

허벌라이프는 경험에서 경험을 전달합니다. 천연원료 스마트푸드와 스킨을 원한다면 지금 허벌라이프를 시작해보세요. 기본 20~25% 최대 32% 이상의 할인된 가격으로 본사에서 직접 제공하는 허벌라이프 정품의 구매가 가능합니다.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 [ 한국허벌라이프 회원가 구매 및 독립회원가입 하는법: 바로가기 ]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