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eauty

영양크림이란 어떤 효과를 줄까?

Hansik's Drink 2017. 7. 10. 19:20

영양크림이란 어떤 효과를 줄까? ㅣ 영양 화장품

 

영양크림 속에는 여러 가지의 성분이 들어 있어서 보통의 화장품과는 다른데요. 그 성분 중에는 비타민, 아미노산 또는 특수한 기름의 성분과 그 추출액 등 여러 가지 성분이 영양크림 속에 함유가 되어 있죠!

 

 

영양크림의 이러한 성분들 모두가 피부를 통해 피부속 깊숙하게 들어가기도 하지만, 대부분의 성분들은 피부 표면에서 작용하여 각질의 작용을 정상화시켜준다거나 피지분비 상태를 조절함으로써 결국 약산성의 피부 표면 지방막을 깨끗하고 부드럽게 유지시켜 주는 역할을 하며, 이것이 곧 영양크림의 기본적인 역할이라 할 수 있어요.

 

영양크림의 성분도 사용하는 목적에 따라서 조금씩 다르죠. 그러므로~ 영양크림의 선택은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어요.

 

이는 영양크림의 성분이 피부 표면의 모공, 각질, 땀샘 등을 통하여 깊숙이 흡수될 수도 있으므로 계속해 같은 부위에 바를 경우 피부 표면의 상태가 바뀔 수도 있으니 말이죠.

 

또, 흡수된 성분에 따라 약리 작용도 발휘할 수 있기에 아무리 적은 양이라도 피부의 기능에 영향을 줄 수가 있어요!!

 

피부가 거칠며 혈액 순환이 안 되어서 창백한 얼굴을 가진 여성이 전신적인 질환이 없는 경우를 전제로 여성 호르몬제가 들어 있는 영양크림을 바르게 되면 피부 혈액 순환이나 피지선에 대해 호르몬 작용으로 피부 표면이 부드러워지며 윤택해지면서 고와질 수가 있어요.

 

또, 겨울엔 비타민 A와 E가 들은 화장품을 사용하면 혈액순환은 물론이며 피부 각질층과 표면 지방막에 생리적으로 좋은 효과를 주어 피부를 아름답게 만들어 주는데요.

 

수용성 비타민C의 기미에 대한 효과, 알로에 베라의 민감한 피부 및 건조한 피부에 대한 좋은 효과 등이 널리 알려져 있죠.

 

특히~ 이들 영양크림은 비정상적인 피부를 정상 상태로 만들어 주는데 사용의 목적이 있다고 할 수 있어요.

 

영양크림은 하루 종일 사용하는 것은 아니고 대부분 밤에만 바르고 자는 경우가 많은데, 이게 정상 사용법이죠!

 

영양크림을 남용한다거나 과신해서는 안 되며 전신적인 육체와 건강을 기초로 하여 영양크림의 힘을 빌어 피부를 가꾸는 것이 원칙이라 할 수 있어요.

 

계속해서 장기간 사용한단 것은 정상인으로서는 한 번쯤 생각해야 할 문제이며 피부가 거칠어졌을 때, 계절에 따라 거칠어지기 쉬울 때, 그리고 30대 이후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할 수 있어요.

 

Check> 그럼, 사용하면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는 영양크림 제품들을 둘러보러 가볼까요!!


허벌라이프 회원가 구매 방법 및 독립회원가입을 확인해보세요!

허벌라이프는 경험에서 경험을 전달합니다. 천연원료 스마트푸드와 스킨을 원한다면 지금 허벌라이프를 시작해보세요. 기본 20~25% 최대 32% 이상의 할인된 가격으로 본사에서 직접 제공하는 허벌라이프 정품의 구매가 가능합니다.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 [ 한국허벌라이프 회원가 구매 및 독립회원가입 하는법: 바로가기 ]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