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성건강식품 복잡한 성분표를 쉽게 읽는법! ㅣ 남성건강식품

 

와인 입문 서적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것이 바로 '와인 라벨 읽는 법'이죠.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대부분의 와인 라벨에는 이름, 생산자, 생산지, 포도품종, 생산년도, 등급, 수상경력 등이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있죠.

 

그래서 모든 와인을 알지 못해도 라벨 보는 법만 알면 대략 어떤 와인인지는 파악이 가능하죠.

 

 

남성건강식품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라벨만 보고 선택하는 것이 물론 쉬운 일은 아니지만, 기본적으로 제품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어요.

 

이제까지 꼼꼼히 살피지 않았다면, 지금 가지고 있는 남성건강식품부터 꺼내서 확인을 해보세요. 남성건강식품의 라벨은 이렇게 읽으면 되죠!

 

식사와 함께 섭취하면 당의 흡수를 억제시켜 식후 혈당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1회 분량당 

 함량

 %영양소기준치

 열량

 0kcal

 

 식이섬유

 4g

 16%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4g

* %영양소기준치: 1일 영양소기준치에 대한 비율

 

섭취량 및 섭취 방법: 1일 3회

1회 1포 식사와 함께 섭취하십시오

*주의사항

- 섭취 시 주의사항: 당뇨병의 치료 및 예방에 사용될 수 없으므로 당뇨병 치료가 필요한 경우에는 의사와 상담 하에 사용해야 합니다.

- 보관 방법: 직사광선 및 고온다습한 곳을 피하며 실온보관 및 유통하십시오.

* 유통기한: 라벨 하단 별도표기(년/월/일순)까지

 

1. 먼저, 남성건강식품의 앞면 제품 포장에 식약청에서 허가를 받은 표시나 인증마크가 있는지를 확인해야 하죠. 남성건강식품 로고와 문구가 함께 있어야 해요.

 

2. 기능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식약청에서는 과대광고를 막고 정확한 효능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기능성 영양소의 효능을 표현할 수 있는 범위를 제한해두었죠. 위의 라벨은 혈당을 조절하는 기능을 가진 식이섬유가 들어 있다고 표시되어 있죠.

 

남성건강식품은 1회 섭취하는 분량을 기준으로 영양소 함량을 표시하는 것이 원칙이죠. 이 제품의 경우 1회 분량인 1포 5g 중에 영양성분인 식이섬유가 4g 들어 있다는 것을 의미하죠.

 

그다음으로 %영양소기준치를 보면 되는데, 이것은 어떤 영양소에 대한 일일권장량 대비 몇 %에 해당하는가를 나타내죠. 성분이 한두 가지인 제품에서 특정 영양소를 많이 섭취할 경우 %기준치가 높은 것이 좋겠지만, 모든 경우에 있어 그렇다고 볼 수는 없죠. 

 

이 남성건강식품 제품의 경우 식이섬유가 일일권장량 대비 16% 함유되어 있죠.

 

인증받은 남성건강식품은 하루 섭취량과 주의사항을 자세히 표시하고 있죠. 유통기한을 확인하는 것도 필수인데요.

 

유통기한은 일정한 보관 및 유통 조건 하에서 소비자에게 판매 가능한 최대 기간이죠. 섭취하고자 하는 기간을 감안해 유통기한이 충분히 남아 있는 제품을 선택해야 하죠.

 

외국의 경우 몇 가지 남성건강식품의 등급들이 보편화되어 있는데, 보통 원료와 함량 또는 효능에 따라서 등급을 나누죠. 예를 들어서 미국 국립보건원(NIH)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최근 5년간 발표된 건강식품 관련 데이터와 논문을 분석하여 각각 A, B, C 등급으로 성분별 효능을 구분하고 있죠.

 

우리나라에도 식약청과 몇몇 학회에서 등급 기준을 정해놓았지만 아직까지는 상용화되지 않았어요.

 

쇼핑하기> 한국의 건강인증과 전세계적인 프리미엄 브랜드 허벌라이프 남성건강식품을 구매해보세요!

 

하루 필요한 영양소를 가득 채워주는 쉐이크와 멀티 비타민을 기본으로 섭취해보세요! 활력있는 생활의 변화를 느낄 수 있을 것인데요. 저와 함께 구매를 시작해보세요 ^^


허벌라이프 회원가 구매 방법 및 독립회원가입을 확인해보세요!

허벌라이프는 경험에서 경험을 전달합니다. 천연원료 스마트푸드와 스킨을 원한다면 지금 허벌라이프를 시작해보세요. 기본 20~25% 최대 32% 이상의 할인된 가격으로 본사에서 직접 제공하는 허벌라이프 정품의 구매가 가능합니다.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 [ 한국허벌라이프 회원가 구매 및 독립회원가입 하는법: 바로가기 ]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