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장 혈관 질환 뭐때문에 발생하는 것인가? ㅣ 심장 혈관 질환

 

심장 혈관 질환은 사망과 장애를 유발하는 제1순위 원인이죠. 간단히 말해서 두 가지 나쁜 일이 일어날 때 심장혈관 시스템이 병들어요.

 

- 혈관 내벽이 딱딱해질 때

- 혈관 내벽에 플라크가 형성되고 내벽이 거칠어질 때

 

혈관이 딱딱하고 끈적끈적해지면(주로 오메가3 부족이 원인) 혈액이 응고되고 고혈압이 생기죠.

 

 

반면, 혈관이 부드럽고 유연하면(오메가3 충분) 혈액이 정상적으로 흐르고 혈압도 정상 범위에 들어가죠. 심장에 이상이 생기는 여섯 가지 주요 원인들과 그와 같은 심장 문제를 완화시키는 오메가3 효과를 나열하면 아래와 같아요.

 

 심장 혈관 질환의 특징

 오메가3의 심장 혈관 질환 치료 효과

 - 혈관이 딱딱해져서 고혈압이 생긴다

 - 심장의 전기회로 이상으로 부정맥이 생긴다

 - 심장과 두뇌의 혈관이 응고되어 관상동맥 혈전증이나 뇌졸중이 발생한다

 - 혈관 내벽이 거칠어지고 닳는데 이것이 염증이다

 - 지방이 혈관 내벽에 달라붙어 플라크가 되고 혈액 흐름을 차단한다(죽상동맥경화증)

 - 심장 근육이 약해지고 움직이지 않는다(심부전) 

 - 혈관이 유연해져서 혈압이 낮아진다

 - 심장박동이 안정되면서 돌연사의 위험이 낮아진다

 - 혈액 농도(응고 능력)가 적당하다

 - 혈관 내벽이 부드러워지고 끈적끈적한 물질들이 적게 쌓인다. 내피에서 자연적인 '약'을 만든다

 - 쌓인 플라크가 감소한다. 기존의 플라크가 훨씬 안정되기 때문에 떨어져 나와 뇌졸중을 일으킬 가능성이 줄어든다

 - 심장이 훨씬 튼튼해지고 심장의 수명이 길어진다

 

'인간은 혈관이 건강한 만큼만 건강하다'는 것이 자명한 이치라고 해요. 혈관이 신체 모든 장기에 혈액을 공급하기 때문에 그렇다고 하죠. 동맥 속을 들여다보고 오메가3가 어떻게 동맥을 시원하게 뚫어주는지 알아보도록 하죠.

 

이와 같은 오메가3 효과는 과거 10년을 통틀어서 가장 혁신적인 의학적 발견이라고 해요!

 

혈관 내피가 신체에서 가장 많은 호르몬을 분비하는 장기라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혈관 내피는 스스로 약을 만들어내기 때문에 우리 몸의 '약국'이나 다름없어요.

 

혈관을 모두 펼쳐서 납작하게 늘어놓으면 그 면적이 테니스장 7개를 합친 것보다 더 크죠. 동맥 내부를 감싼 수억 개의 세포들은 그냥 있는 것이 아니라 중요한 임무를 수행하죠. 혈관 내피 약국은 아래와 같은 약을 만들며 심장 혈관 질환을 예방해요.

 

- 혈압을 낮추고 콜레스테롤 균형을 잡아주는 약

- 낮은 신경전달물질을 높이는 약, 항우울제

- 심장을 치료하는 약, 항염증제

 

신진대사가 활발한 세포들(초소형 약병 같음)이 있어 동맥을 건강하게 유지해주고 있어요. 마치 수리보수 시스템이 내장되어 있어 노면을 부드럽게 유지해주는 고속도로처럼 말이죠.

 

내피세포는 현재까지 알려진 23개의 생화학물질을 분비하죠. 한 예로 일산화질소(NO)라는 내장 생화학 물질을 분비하는데, 일산화질소는 혈관 확장 신경약과 같아서 교통이 혼잡할 때(예: 운동을 해서 심장이 훨씬 빨리 뛸 때) 혈관 고속도로(동맥)를 자동적으로 넓혀주고 있죠.

 

'이그나로' 박사는 일산화질소의 효능을 발견해 1998년 노벨상을 공동수상했죠.

 

좋은 식사를 대접하면 고속도로 노면을 훨씬 잘 관리하는 것처럼 오메가3는 내피의 일산화질소를 늘리고 내피에 영양을 공급해 부드럽게 유지하고 내피가 효과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요.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오메가3는 끈적끈적한 물질들이 혈관 내벽에 붙지 않게 하면서 심장 혈관 질환의 발생을 예방 및 치료하죠.

 

거의 모든 심장 혈관 질환의 근원인데요. 오메가3 EPA/DHA가 입주 의사가 되어 혈관 속을 떠다니며 의사가 필요한 곳에 들러 치료를 한다고 생각해보세요. 오메가3는 '내피 약국'이 하루 종일, 일주일 내내 문을 열고 제 기능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추천제품> 허버라이프라인 오메가3는 제가 먹어본 오메가3 중 가장 좋은 제품이랍니다!

 

저와 함께 허벌라이프라인 오메가3를 구매해보세요. 지금도 꾸준하게 먹고 있는데 저의 경우 혈액순환의 효과를 깨끗해진 피부로 가장 먼저 느낄 수 있었죠! 언제든지 연락주셔요~!!


허벌라이프 회원가 구매 방법 및 독립회원가입을 확인해보세요!

허벌라이프는 경험에서 경험을 전달합니다. 천연원료 스마트푸드와 스킨을 원한다면 지금 허벌라이프를 시작해보세요. 기본 20~25% 최대 32% 이상의 할인된 가격으로 본사에서 직접 제공하는 허벌라이프 정품의 구매가 가능합니다.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 [ 한국허벌라이프 회원가 구매 및 독립회원가입 하는법: 바로가기 ]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