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맑아지면 건강해지는 '혈액농도' 최고의 영양소는? ㅣ 혈액농도

 

오메가3는 세포막 분자로 알려져 있죠. 그렇기 때문에 혈액이 부드럽게 흐르도록 혈액농도를 맑게 해주는 효과가 있죠. 오메가3가 세포막, 특히 혈액 세포막으로 들어가면 과학자들이 '세포 유동성'이라고 부르는 상태를 조성하죠.

 

다시 말해서 세포가 유연해지거나 유동성이 커질수록 건강에 이로운 기능을 훨씬 더 잘 수행할 수 있다는 뜻인데요. 이와는 반대로 세포막이 딱딱해질수록 조직이 병들기 쉽죠.

 

 

오메가3는 혈소판의 끈적거림을 완화한다

 

오메가3는 혈소판이란 다른 혈액 세포에 달라붙어 혈소판이 맡은 임무를 다하도록 도와주는데요.

 

혈소판을 구성하는 수백 개의 초소형 세포들은 몸에 상처가 났을 때 서로 뭉쳐서 응고되죠. 그런데 혈소판이 엇갈린 신호를 받아 혈관 내에서 응고가 되어버리기도 하죠.

 

응고와 항응고 작용이 끊임없이 반복되죠. 혈소판에서 생성되는 트롬복산이란 화학물질은 혈소판을 응집시키죠. 한편 혈관 내벽은 혈소판이 뇌동맥이나 심장처럼 응고돼서는 안 되는 곳에서 응고되지 않도록 프로스타시클린이란 화학물질을 생산해요.

 

프로스타시클린은 혈액 응고를 통제해 프로스타글란딘의 응고 효과와 균형을 맞춰주죠.

 

혈액농도가 너무 쉽게 응고되든 출혈이 너무 쉽게 일어나든 모두 다 신체에 좋지 않은 것인데요. 의사들은 때때로 혈소판 응고를 막기 위해 저용량의 아스피린을 매일 복용하라고 처방하거나 항응고제를 처방해주죠.

 

오메가3를 많이 섭취하면 보다 더 안전하고 자연스럽게 건강에 이로운 혈액-응고 균형과 혈액농도를 맞출 수 있는데도 말이죠! 오메가3 EPA/DHA는 그와 같은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오메가3 추천> 건강한 허벌라이프라인의 오메가3를 구매해서 직접 먹어보세요!

 

여러 브랜드의 오메가3 중 허벌라이프라인의 오메가3를 꼭 한 번 경험해보라 추천을 드리고 싶어요. 제가 매일 먹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죠. 저와 함께 구매해서 먹어보면 오메가3의 장점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을 거랍니다^^


허벌라이프 회원가 구매 방법 및 독립회원가입을 확인해보세요!

허벌라이프는 경험에서 경험을 전달합니다. 천연원료 스마트푸드와 스킨을 원한다면 지금 허벌라이프를 시작해보세요. 기본 20~25% 최대 32% 이상의 할인된 가격으로 본사에서 직접 제공하는 허벌라이프 정품의 구매가 가능합니다.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 [ 한국허벌라이프 회원가 구매 및 독립회원가입 하는법: 바로가기 ]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