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혈액순환 개선제 추천, 건강한 변화의 시작! ㅣ 혈액순환 개선제 추천

 

현대인에게 발생하는 수많은 질병들이 혈액순환과 관련이 있다고 하죠. 그런만큼 혈액순환을 제대로 진행시켜주는 것만으로도 질병의 예방과 치료에 엄청난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 대표적인 영양소가 바로 오메가3로, 혈액순환 개선제 추천으로 오메가3는 빠지지 않고 등장을 하고 있죠. 오늘은 이 혈액순환 개선제 오메가3의 혈액순환 개선에 대한 효과 몇 가지를 살펴보려 해요~!!

 

 

혈액순환 개선제 오메가3는 동맥의 플라크 고정에 도움이 된다

 

플라크가 동맥 혈관 내벽에 쌓이면 아래와 같은 두 가지의 치명적인 결과가 발생할 수 있어요.

 

첫째, 플라크 조각이 떨어져 나가 흘러가다가 소관상동맥이나 두뇌의 혈관에 박혀 심장마비나 뇌졸중을 유발할 수 있죠. 둘째, 동맥 혈관 내벽을 지나치게 딱딱하게 만들어 동맥이 확장되지 못할 수 있죠(동맥경화). 결과적으로 혈압이 상승하고 혈류가 감소하게 되죠.

 

플라크를 고정시켜 플라크가 느슨해져서 떨어져 나갈 가능성을 낮춰주는데요. 바로 이런 효과 때문에 오메가3를 동맥 컨디셔너, 즉 혈액순환 개선제로 추천을 하는 것이죠!

 

오메가3는 '트리글리세리드'를 줄여준다

 

22,000명의 남자 의사들이 20년에 걸쳐 연구한 '의사들의 건강 연구'에 따르면, 심장마비 발생비율은 트리글리세리드의 혈중 수치에 정비례해서 증가했다고 해요.

 

참가자들의 심장마비 돌연사 비율이 오메가3 EPA/DHA 혈중 수치가 증가한 만큼 감소했죠.

 

적혈구 세포막에 함유된 오메가3 수치를 측정했을 때, 그 수치가 가장 높은 사람들은 심장 부정맥으로 사망할 확률이 70%나 감소를 했다고 하죠!!

 

혈액순환 개선제 오메가3가 간의 트리글리세리드 생산능력을 약화시키고 과다하게 많은 끈적끈적한 지방들을 없애는 능력을 강화해 지질을 낮추는 역할을 한다고 결론을 지었죠.

 

뿐만 아니라, 높은 트리글리세리드 혈중 수치를 낮추고 EPA 대비 ARA(오메가6 지방)의 비율을 낮추는 것이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것만큼 중요할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는 의사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고 하죠.

 

또 다른 방법으로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가 동맥의 건강에 미치는 악영향을 줄여주는데요. 다름 아니라 LDL 입자의 크기를 키워주는 것이죠.

 

콜레스테롤의 작은 입자들은 동맥 혈관 벽에 스며들어가 쌓여서 혈관 내피를 끈적끈적하고 딱딱하게 만들죠. 혈액순환 개선제 오메가3가 과다한 콜레스테롤을 어떻게 통제하는지에 관한 과학적 설명은 혼동하기 쉽고 종종 상충되기도 하는데요.

 

윌리엄 해리스 박사는 간단한 한 줄로 설명을 하고 있어요.

 

"오메가3 혈액순환 개선제는 혈관 내피를 부드럽게 유지해서 과다하게 많은 콜레스테롤이 들러붙지 못하게 도와줍니다. "

 

끈적끈적한 물질이 쌓여서 질병이 된다는 전문의들의 생각과 상통하는 말이죠!

 

700명이 참가한 2011년 연구 분석 결과에 따르면, 혈액순환 개선제 오메가3를 보충하면 단백질 대사의 부산물인 호모시스테인의 혈중 수치가 낮아진다고 해요.

 

어떤 생화학적 기변이 일어나 호모시스테인 혈중 수치가 높아지면 호모시스테인이 끈적끈적한 물질처럼 혈관 벽을 손상시키고 혈액 응고 속도가 지나치게 빨리져버리게 되죠.

 

심장 질환 위험이 상승하기 때문에 많은 심장 전문의들이 호모시스테인 혈중 수치를 측정하죠. 또한, 호모시스테인 수치가 높으면 인지력이 감소할 위험이 높아지고, 알츠하이머 질병과 끈적끈적한 물질이 두뇌에 과다하게 축적되어 발생하는 질병들의 발생 가능성이 증가한다고 해요!

 

혈액순환 개선제 추천> 제가 먹어본 오메가3 중 허벌라이프라인의 제품을 적극 추천드려요~!!

 

허벌라이프라인의 오메가3를 통해 혈액순환으로 인한 피부의 변화를 가장 먼저 느낄 수 있었는데요. 2~3달 정도만 먹어보는걸 적극 추천드려요! 그럼 스스로가 찾게 될 것이라 확신을 하는데요.

 

저와 함께 구매하여 혈액순환 개선제의 효과를 제대로 확인해보세요!


허벌라이프 회원가 구매 방법 및 독립회원가입을 확인해보세요!

허벌라이프는 경험에서 경험을 전달합니다. 천연원료 스마트푸드와 스킨을 원한다면 지금 허벌라이프를 시작해보세요. 기본 20~25% 최대 32% 이상의 할인된 가격으로 본사에서 직접 제공하는 허벌라이프 정품의 구매가 가능합니다.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 [ 한국허벌라이프 회원가 구매 및 독립회원가입 하는법: 바로가기 ]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