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iet

효과적인 다이어트 TV를 시청하라?!

Hansik's Drink 2017. 11. 9. 16:47

 

효과적인 다이어트 TV를 시청하라?! ㅣ 효과적인 다이어트

 

가장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원한다면, 다이어트 기간을 정해 관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습관에서 살이 찌지 않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그러면, 어렵지 않으면서도 천천히 그리고 자연스럽게, 또한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어요. 제가 직접 시도해본 다이어트 방법 중에서는 가장 만족스러웠죠. 그래서~ 오늘은 효과적인 다이어트 생활습관을 들이는데 있어 TV 시청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 한답니다~!!

 

 

식욕을 자극하는 요리 프로그램을 조심하세요!

 

식욕 조절은 뇌의 시상하부에 있는 '섭식중추'와 '포만중추'가 담당하죠. 배가 고프면 섭식중추가 '배고프다'는 신호를 보내고 반대로 배가 부르면 포만중추가 '이제 배부르다'는 신호를 전달하게 되는데요.

 

그러나, 식욕의 메커니즘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복자하기 때문에 이를 잘 관리해야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진행할 수 있죠.

 

뿐만 아니라 우리는 미각이나 시각, 촉각 등의 오감을 통해서도 식욕에 영향을 받고 있어요. 예를 들어서 음식점 간판에 '맛이 끝내줍니다!'란 문구가 붙어 있거나 어느 식당 앞에 줄지어 서 있는 사람들을 보면 배가 고프지 않더라도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 마련이죠.

 

따라서~ 카롤리의 섭취를 자제하는 동안에는 사소한 자극이 폭식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TV의 요리 프로그램이나 맛 탐험 프로그램 등은 보지 않는 것이 좋아요.

 

이러한 프로그램을 통해 자극을 받으면 곧바로 폭식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죠. 물론, 요리 잡지 같은 것도 사지 않는 것이 좋아요!

 

음식은 우리 몸이 필요로 하는 에너지원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심리적인 안정의 효과 또한 얻게 해주는데요. 따라서 다이어트 때문에 먹고 싶은 양만큼 먹지 못할 때는 식사의 질이라도 높여주는 것이 좋아요.

 

그리고 맛있게 먹었다는 만족감을 느기기 위해서는 식사에 집중을 할 필요가 있죠!

 

TV를 보거나 신문을 읽으면서 음식을 먹으면 자신이 얼마나 먹는지 잘 느끼지 못하기 때문에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많이 먹게 되어버리죠. 또한, 배가 고프지도 않은데 쉬지 않고 먹을 것을 입으로 가져가기도 하죠!

 

따라서 음식을 먹을 땐 설령 그것이 작은 과자 하나라고 하더라도 천천히 맛을 음미하면서 먹는 습관을 가져보세요. 비록 적은 양이라고 하더라도 만족감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효과적인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생활습관이 되어 줄 것이랍니다.

 

다이어트 중에는 '심심한 상태'가 가~장 위험한 순간이죠..!! 어제 사온 과자를 순식간에 다 먹어 버린 사람은 거실에서 TV를 보는 동안 뭔가 허전한 마음에 자신도 모르게 과자 봉지에 손을 뻗었을 것인데요.

 

양손이 쉬고 있으면 자연스럽게 뭔가 먹고 싶다는 유혹에 이끌리게 되죠.

 

양손을 이용해서 무슨 일이든 하는 것이 좋아요. 차의 핸들을 잡고 있으면 음식을 먹기 어려운 것처럼 손으로 다른 일을 하고 있으면 무의식중에 과자로 향하는 손을 막을 수 있어요.

 

뜨개질이나 다리미질 혹은 평소에 게을리 했던 손톱 정리를 해보는 건 어때요? 딱히 할 만한 일을 찾지 못해다면 양손에 지압공을 쥐고 손바닥 마사지라도 해보세요. 양손을 놀리지 않는 것이 간식을 피해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랍니다.

 

쇼핑하기> 칼로리는 내리고, 포만감과 영양소는 높이는 '허벌라이프 쉐이크'를 추천드려요..!!

 

허벌라이프 쉐이크는 식사를 대신할 수 있을 정도로 포만감을 주지만, 칼로리는 낮은데요. 천연의 허브 성분들로 만들어져 있으며 하루 필요한 영양소를 가득 담고 있기 때문에 몸에 건강한 활력을 채워넣을 수 있어요.

 

우리 몸은 영양소가 가득차면 굳이 체지방을 쌓으려 하지 않기 때문에 자연스럽고, 탱글탱글하며 요요현상이 없는 다이어트도 가능하죠. 저와 함께 허벌라이프 쉐이크를 구매해 직접 경험해보세요~!!


허벌라이프 회원가 구매 방법 및 독립회원가입을 확인해보세요!

허벌라이프는 경험에서 경험을 전달합니다. 천연원료 스마트푸드와 스킨을 원한다면 지금 허벌라이프를 시작해보세요. 기본 20~25% 최대 32% 이상의 할인된 가격으로 본사에서 직접 제공하는 허벌라이프 정품의 구매가 가능합니다.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 [ 한국허벌라이프 회원가 구매 및 독립회원가입 하는법: 바로가기 ]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