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만성피로증상 이겨낼 수 있는 엔알지티를 추천드려요! ㅣ 만성피로증상

 

"저는 왜 '아침형 인간'이 되기 어려운 걸까요?"

 

종종 이와같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죠. 아침마다 몸이 천근처럼 무겁고, 점심만 먹고 나면 미친 듯이 잠이 쏟아지고, 조금만 걷거나 움직여도 숨이 턱까지 차오르며, 주말에 아무리 쉬어도 피로가 풀리지 않는 사람, 대체 이유가 뭘까요?

 

당연하게 들리겠지만 바로 '에너지 결핍'으로 인해 만성피로증상이 사라지지 않는 것이랍니다..!!

 

 

자동차가 잘 나가려면 휘발유나 경유, 천연가스가 엔진까지 도달해 산소와 만난 다음 에너지를 만들고, 이 에너지를 바퀴에 잘 전달해야 하죠!

 

물론~ 이 과정에서 각종 윤활유와 점화플러그들이 제대로 작동을 해주어야 하며, 필요 없는 잔존 가스는 외부로 잘 배출되어야 하죠.

 

마찬가지의 원리로 돌아가게 되는데요. 그러나, 우리 몸은 자동차보다 훨~씬 더 복잡하죠. 산소의 공급, 탄수화물/단백질/지방의 대사, 각종 호르몬과 효소의 작용, 비타민/미네랄 등 미세 영양소들의 원활한 기능, 염증물질이나 독성물질의 제거, 미토콘드리아에서의 에너지 합성, 이 모든 과정이 하나도 빠짐없이 제대로 작동해야 하죠.

 

이 중에서 한 가지라도 문제가 생기면 결국 에너지를 만들기 어려운 사람, 즉 만성피로증상을 달고 사는 사람이 되어버리는 것이죠.

 

자동차가 잘 나가지 않으면 원인을 찾기 위해 자동차 정비업소에 방문하죠. 그런데 몸이 피곤한 증상만으로 의사를 찾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죠.

 

병원에서도 피곤한 증상으로 나타나는 에너지 대사의 문제는 정확한 진단을 내려주기 어려운 것이 사실인데요.

 

발견할 수 있는 일반적인 질병들과 달리, 에너지 대사와 관련된 사항들은 검사와 해석이 모두 복잡하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병원에서조차 쉽게 파악하기 어려운 만성피로증상인 '피곤함'이란 증상을 건강기능식품으로 해결할 수 있을까요?

 

물론 쉽지 않은 일이죠! 그러나 정확한 종합검진을 받고 질병이 없다는 것을 확인했음에도, 원인 모를 피로감이 심하게 느껴진다면 아래와 같은 건강기능식품이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랍니다!

 

치료에 현혹되어 쓸데없이 돈 낭비를 하는 것보다 제대로 된 영양제를 섭취하는 것이 훨씬 바람직하죠.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특별한 질병이 없는 것'이 확인된 상태를 전제로 하는 말인데요..!!

 

이런 경우 건강기능식품은 당연히 에너지를 만들 때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에 초점을 맞춰야 하죠. 우리 몸은 주로 지방이나 탄수화물을 에너지원으로 쓰고 있으며, 그 과정이 원활하게 이뤄지려면 많은 영양소가 필요하죠!

 

만성피로증상이 있는 사람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마그네슘: 지방분해와 에너지 대사에 중요

비타민B군 복합제: 탄수화물, 에너지 대사, 지방대사, 합성에 중요

L-카르니틴: 지방대사와 에너지 합성에 중요한 아미노산

코엔자임Q10: 에너지 합성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

셀레늄: 대사를 방해하는 활성산소를 줄이고, 대사를 자극하는 호르몬 기능을 강화

필수 아미노산: 에너지 합성에 중요

철분: 에너지 합성이 필요한 산소 공급에 중요(철분 결핍이 아닌 사람은 주의)

크롬: 에너지 합성에 중요한 인슐린의 작용을 도움(특히 혈당이 높은 사람에게 추천)

옥타코사놀, D-리보스: 에너지 합성, 운동능력 향상

 

쇼핑하기> 만성피로증상을 이겨내기 위한 에너지 건강기능식품을 추천드려요!

 

제가 먹어본 제품들 중에 추천드리는 에너지 제품으로는 '트리플 헬스 드링크' '엔알지티' '홍삼 진센' 제품이 있는데요. 아래로 연락주시면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허벌라이프의 제품들을 본사에서 직접 저와 함께 구매할 수 있으니 언제든 연락주세요~!!


허벌라이프 회원가 구매 방법 및 독립회원가입을 확인해보세요!

허벌라이프는 경험에서 경험을 전달합니다. 천연원료 스마트푸드와 스킨을 원한다면 지금 허벌라이프를 시작해보세요. 기본 20~25% 최대 32% 이상의 할인된 가격으로 본사에서 직접 제공하는 허벌라이프 정품의 구매가 가능합니다.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 [ 한국허벌라이프 회원가 구매 및 독립회원가입 하는법: 바로가기 ]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