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쉽게 구할 수 있는 천연화장품 활용법 ㅣ 보습제, 영양제 그리고 알로에 베라

 

천연적인 보습제 자연에는 많은 보습제들이 있으며 쉽게 구할 수도 있기 때문에 피부보호에 활용하면 좋아요.

 

벌꿀을 짜고 난 밀랍, 즙을 내어 마시는 컴프리, 악어배, 아몬드, 해바라기 열매, 알로에 등이 보습의 효과가 매우 훌륭한 천연 산물로 천연화장품으로 활용을 할 수 있죠.

 

 

컴프리나 알로에는 특히나 보습 효과도 뛰어나고 또 이들 식물은 원래 상처 치료용으로 사용했듯, 피부가 예민하고 자극이 있거나 여드름 같은 발진이 있는 사람에게까지 사용이 되어왔어요.

 

알란토인이란 성분이 들어 있는 컴프리는 조직을 재생하며 세포의 저장 능력을 촉진하기에 피부의 창상 치료나 연화에 효과가 있어 각광을 받고 있죠.

 

자연 속의 이와 같은 천연화장품들이 보습제로 사용되고 있으며 오늘날 화장품에도 중요한 재료가 되고 있어요.

 

곧 화장품이란 개념은 잘못된 것이긴 하지만, 피부를 부드럽게 해주고 윤기가 나게 하며 지방분이 많아 건성 피부 그리고 노화 현상이 일어나고 있는 피부에 적절히 사용될 때 피부에 많은 도움이 되죠.

 

보통 영양 화장품이란 낮에 잘못 바르면 너무 끈적이고 오히려 부담이 갈 수 있으므로 밤에 바르는 것이 좋아요.

 

목욕하기 전에 발라 충분히 흡수가 되도록 하고, 10~20분 후까지도 끈적임이 남아 있을 땐 물로 씻어 버리거나 닦아내는게 좋은데요.

 

나머지 성분이 많이 남았을 때 이들이 땀구멍 또는 피지 구멍을 막아 여드름 같은 발진이 생길 수도 있으니 말이죠!!

 

어~떤 형태의 피부든 가끔은 가죽신을 닦듯 닦아 주고 광택을 내는 일이 필요한 것이죠.

 

피부에 바르는 천연화장품 중 영양제로 알려진 것들이 많아요. 코코아버터, 밀의 배아, 밍크기름, 벌꿀, 비타민, 여러 가지 식물들, 딸기, 오렌지 꽃, 살구, 계란, 효소 등이 요즘도 영양 천연화장품의 성분으로서 자연 속에서 얻어지는 것이죠.

 

영양 화장품이라고 하여 정체 불명의 제품이 범람하는 것에 비하면 오히려 집안에서도 간단히 구할 수 있는 천연적인 것들이 피부에 좋은 영양을 공급할 수 있어요.

 

몸의 한 부분으로 매~우 중요한 기능을 가지며, 변화에 민감한 반응을 일으키고 있어요. 참된 피부의 수분과 영양도 안으로부터 얻으려 노력해야 하죠.

 

아무리 좋다는 영양 화장품도 몸과 마음이 정상이 아니라면 한 잔의 오렌주 주스만 못하다는 것을 알아야 하죠!

 

최근 우리의 생활 주변에서는 건강을 지켜주는 의학 상식과 자연 식품에 관한 화제가 자주 입에 오르내리고 있죠.

 

많은 미용제도 나오고 미용술도 소개되고 있어요.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정신과 육체가 건전해야만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갖게 된다는 것인데요.

 

이것을 바탕으로 피부를 늘 깨끗하게 하고 잘 정돈하며, 항상 피부에 적당량의 수분을 유지하는 것만이 피부를 정상적으로 해주는 가장 중요한 방법이죠.

 

알로에 베라는 피부에 많은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이 신비의 식물은 비타민, 아미노산, 효소, 광물질, 포도당 등의 다당류, 기타 최근에는 유기산, 글루크론산, 알로인과 몇 가지의 호르몬제도 포함되어 있어 살균, 소염, 상처 치유는 물론 피부의 보습 효과의 기능까지 함으로 화장품이나 약품의 주요 성분으로 이용되고 있죠.

 

우리나라에선 물론 선진 외국에서도 이를 널리 사용하고 있으며, 특히 현재까지는 부작용이 거의 없는 자연성 천연화장품 물질로 화장품 세발용제로서의 이용이 가능한데요. 앞으로도 알로에 베라가 가지는 신비로운 약효에 많은 기대를 할 수 있어요.

 

쇼핑하기> 천연화장품의 제품들을 쇼핑해보세요! 알로에 베라도 한번 섭취해보세요!


허벌라이프 회원가 구매 방법 및 독립회원가입을 확인해보세요!

허벌라이프는 경험에서 경험을 전달합니다. 천연원료 스마트푸드와 스킨을 원한다면 지금 허벌라이프를 시작해보세요. 기본 20~25% 최대 32% 이상의 할인된 가격으로 본사에서 직접 제공하는 허벌라이프 정품의 구매가 가능합니다.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 [ 한국허벌라이프 회원가 구매 및 독립회원가입 하는법: 바로가기 ]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