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iet

김치다이어트에 대해 아시나요?

Hansik's Drink 2017. 7. 17. 08:21

김치다이어트에 대해 아시나요? ㅣ 김치를 활용한 살빼는 방법

 

몸이 차가운 편이라면!

매운 양념이 들어가 있는 배추김치엔 배추의 찬 성질을 없애는 고추나 생강, 마늘이 많이 들어가 있어 몸이 차가운 체질에도 적당하죠.

 

배추김치를 그대로 먹거나 물에 씻어 샐러드, 김치 말이 등 여러 가지 요리를 만들어 먹는 것도 좋은데요. 변비가 심한 사람에게는 좋지 않은게 김치다이어트이므로 참고하세요.

 

 

열이 많다면!

물김치와 무김치 물김치의 국물에 많이 들어 있는 유산균과 젓갈은 몸의 열을 식혀주기에 열이 많은 사람에게 참 좋은데요. 입맛이 없는 아침이나 매운 음식을 싫어하는 사람의 다이어트 식단에 주 메뉴가 되기도 하죠.

 

무김치는 음식이 잘 소화되도록 돕기에 변비에 탁월한 효능이 있어요. 오래된 변비에 의한 비만형은 무김치를 즐겨 먹어보세요!

 

백김치와 열무김치 햇빛 아래서 1시간만 서 있어도 기운이 빠진다거나, 몸이 뜨거운 사람은 차가운 성질의 김치를 먹어주는게 좋아요. 백김치는 찬 배추가 몸의 열을 식혀주기에 더운 여름에 즐겨먹으면 좋은 음식이죠.

 

백김치로 쌈을 만들어 먹거나 여러 가지 야채와 곁들여 먹으면 좋아요.

 

젓갈이 많이 들어간 열무김치도 차가운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적당하죠. 열무 물김치로 만들어 식단의 메인 메뉴로 활용한다면 더운 여름에 더욱 좋아요. 단, 생강은 재료에서 빼는게 좋아요.

 

체크해보기!> 자신의 체질 분석을 통해 맞춤형 다이어트에 어떤 것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허벌라이프 회원가 구매 방법 및 독립회원가입을 확인해보세요!

허벌라이프는 경험에서 경험을 전달합니다. 천연원료 스마트푸드와 스킨을 원한다면 지금 허벌라이프를 시작해보세요. 기본 20~25% 최대 32% 이상의 할인된 가격으로 본사에서 직접 제공하는 허벌라이프 정품의 구매가 가능합니다.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 [ 한국허벌라이프 회원가 구매 및 독립회원가입 하는법: 바로가기 ]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