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로폴리스영양제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ㅣ 프로폴리스 활용기

 

부작용이나 알레르기 반응은 없나요? 로폴리스영양제 자체에 대한 부작용은 없다고 할 수 있지만, 체질에 따른 과민반응은 있을 수 있다고 해요.

 

예를 들어서 벌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알코올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알콜 해독 작용이 원활하지 않다면 수용성 프로폴리스영양제를 선택), 꿀 알레르기가 있는 등의 경우 각별히 주의할 필요가 있죠.

 

 

또한 출혈이 있다면 프로폴리스영양제의 섭취를 즉시 중단하고, 영/유아 및 임산부는 전문가와의 상담 후 섭취하도록 해야 한답니다.

 

간혹 체질에 맞지 않아 일어나는 과민반응과 명현현상을 혼동하기도 하는데, 일정시간이 지난 후에도 증상이 개선되지 않고 더 심해지기만 한다면 프로폴리스영양제에 대한 과민반응이라 할 수 있답니다.

 

액상으로 된 경우 혼탁도가 심할수록 질이 낮아진다고 할 수 있답니다. 냉수나 온수에 혼합했을 경우 투명감이 떨어진다든지, 불순물이 가라앉는 정도가 심할수록, 성분이 물에 잘 녹지 않는 경우 질이 좋지 않다고 할 수 있죠.

 

또한 프로폴리스영양제의 후라보노이드가 노란색이고 벌집이 갈색이기 때문에 약간 노란색을 띤 갈색계열이 프로폴리스의 색이라고 보면 된답니다.

 

끈적임이 없이 완전히 흡수되며 입안에 프로폴리스영양제 원액을 떨어뜨렸을 때 잘 녹는 제품이 질 좋은 프로폴리스라 할 수 있죠.

 

만약 입안에서 원액이 잘 녹지 않는다면 왁스가 제대로 제거되지 않은 것으로 위장장애를 일으킬 수 있답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1. 원산지 2. 용기의 상태 3. 제조, 판매업자 4. 플라보노이드 함량 5. 기타 유효한 성분 등을 확인할 필요가 있죠.

 

프로폴리스영양제 원액에 따라 품질이 다를 수밖에 없기에 원산지를 확인하고, 용기는 자외선을 차단하는 유리용기에 담긴 제품이 좋답니다. 플라스틱 용기의 경우 프로폴리스에 포함된 플라보노이드 성분과 화학반응을 일으켜 유효성분을 감소시킨다는 연구 결과가 있죠.

 

또한 제조, 판매업자를 분명히 밝히고 연라거를 정확히 기재한 제품이 믿을 수 있는 것은 당연하겠죠.

 

천연 프로폴리스에는 밀납 및 기타 물질이 들어 있기에 천연프로폴리스 함량을 확인하기보단 플라보노이드 함량을 확인해야 한답니다.

 

먹는 사람의 체질이나 몸 상태, 병상의 경증에 따라 달리 적용되어야 한답니다. 보통 처음 시작하는 사람은 액체 프로폴리스영양제를 1~2방울씩 하루 2~3회, 캡슐은 하루 10알 미만이 좋답니다.

 

그러다가 3일 혹은 1주간 이후 증상이 개선된다 싶으면 그 양을 유지하거나 조금씩 늘려가면 되죠. 어린이의 경우는 성인의 절반 정도가 적당하답니다.

 

건강 유지를 위해서는 하루 2~3회 매 2~4방울 정도가 적당하며, 특별한 이상은 없지만 나른하고 쉽게 피로해지는 등의 몸 상태가 그다지 좋지 않은 경우는 2~3회로 나눠 하루 20방울 정도를 섭취하는게 권장되고 있죠.

 

또한, 몸 상태가 좋아지고 나서도 계속 섭취하면 체질을 개선하고 병에 대한 저항력을 키울 수 있답니다.

 

체질, 섭취 목적, 증상에 따라서 양을 늘리거나 줄여가면서 지속적으로 섭취하는게 좋답니다.

 

당연히 프로폴리스영양제는 화학약품이 아닌 천연물질이므로 많이 먹어도 특별한 문제는 없죠. 때문에 제조사마다 권장량에 차이가 있기도 하답니다.

 

쇼핑하기> 그럼, 좋은 프로폴리스영양제를 만나볼 수 있는 건강식품쇼핑몰을 방문해볼까요?!


허벌라이프 회원가 구매 방법 및 독립회원가입을 확인해보세요!

허벌라이프는 경험에서 경험을 전달합니다. 천연원료 스마트푸드와 스킨을 원한다면 지금 허벌라이프를 시작해보세요. 기본 20~25% 최대 32% 이상의 할인된 가격으로 본사에서 직접 제공하는 허벌라이프 정품의 구매가 가능합니다.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 [ 한국허벌라이프 회원가 구매 및 독립회원가입 하는법: 바로가기 ]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