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ealth

실내공기를 관리하는 방법!

Hansik's Drink 2017. 9. 18. 21:18

실내공기를 관리하는 방법! ㅣ 깨끗한 생활환경을 만들자

 

실내공기를 청정하기 위한 가장 손쉽고도 효과적인 방법은 창문을 열어두는 것인데요. 오존, 황사, 꽃가루에 대한 특별한 경보가 있는 날을 제외하고는 되도록 창문을 활~짝 열어두세요!

 

많은 사람들이 바깥보다 실내공기가 더 깨끗하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실제로 밀폐된 실내공간은 수많은 화학물질과 미세먼지로 오염이 되어 있다고 해요!!

 

 

때문에, 최대 7시간에 한 차례씩은 환기를 해주는 것이 좋아요. 환기 시간은 오후 9시~오전 10시 사이가 적당하죠.

 

보통 오염물질이 오후 9시 이후에 땅에 가라앉았다가 오전 10시 이후 다시 공기 중으로 떠오르기 때문이랍니다.

 

컴퓨터, TV 등 전자제품을 사용할 때, 공기청정기를 전자기기 쪽으로 향하게 하여 같이 사용한다면 유해한 공기를 빠르게 정화할 수 있죠. 최근에는 '천연 공기정화기'라고 하여 공기정화식물을 집안에 두는 것이 유행인데요.

 

공기정화 식물은 실내의 온도와 습도, 공기의 움직임 등을 조절하여 쾌적한 환경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답니다. 더욱이..!! 증산작용을 통해 일산화탄소를 비롯해 휘발성 유기화합물, 포름알데히드, 오존 등 유해가스를 모두 흡수해 공기를 맑게 해주고 있죠.

 

신발의 냄새를 제거하는데 탁월하고 어두운 곳에서 잘 자라는 싱고니움, 안스리움, 드리세나 등의 식물이 적합하죠.

 

침실에는 베고니아, 아이비, 호접란, 양치식물, 선인장 등 밤 동안 공기 정화 활동이 활발한 식물을 배치하는 것이 좋아요.

 

화장실에는 달개비, 싱고니움, 사이프러스, 양치류, 등 암모니아 냄새 제거에 효과적이고 어두운 곳에서도 잘 자라는 식물을 두면 되겠죠!

 

> 지금 깨끗한 실내공기를 위해 쇼핑을 해보세요~!!


허벌라이프 회원가 구매 방법 및 독립회원가입을 확인해보세요!

허벌라이프는 경험에서 경험을 전달합니다. 천연원료 스마트푸드와 스킨을 원한다면 지금 허벌라이프를 시작해보세요. 기본 20~25% 최대 32% 이상의 할인된 가격으로 본사에서 직접 제공하는 허벌라이프 정품의 구매가 가능합니다.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 [ 한국허벌라이프 회원가 구매 및 독립회원가입 하는법: 바로가기 ]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